막힌 하수구,막힌 변기 해결 전문 업체

대표전화 : 1661-6484

변기 막힘 해결

광명 변기 막힘의 원인은 변기에 장난감이 들어가서였어요.

예스클린 2021. 9. 24. 22:17

며칠 전에 한 고객님으로부터 다급한 전화가 왔습니다. 아이가 변기에 장난감을 넣었는데 그 이후로 물을 내려도 잘 내려가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더군요. 불편함을 최소화해드리기 위해 최대한 빨리 방문 드렸습니다.

 

 

 

자, 이게 막힘이 발생한 변기입니다. 분명 아이는 장난감을 갖고 놀다가 이 변기를 보고 호기심이 발동했을 것입니다. '내가 갖고 있는 이 장난감을 여기에 넣으면 어떻게 될까?' 하고요.

제가 어린아이인 것도 아닌지라 아이들 심리는 잘 모르겠지만, 이상하리만큼 변기에 뭔가를 넣는 것을 좋아하는 듯하더군요. 그 때문에 아이가 뭘 넣어서 막혔다고 연락 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ㅎㅎ;

 

 

 

우선 작업을 하기 전에 변기가 어떤 상태인지 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물을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태는 보시다시피 이렇습니다. 굳이 별다른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될 정도네요. 물이 전혀 내려가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님이 그러하시듯, 이번에 의뢰해주신 고객님도 뚫어뻥으로 열심히 장난감을 밀어내려 해보셨습니다. 그리고 (수건 옆에 있는) 변기 관통기를 이용해서 문제를 해결해보려 하셨고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잘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사실, 지금처럼 변기에 장난감이 들어가 있는 경우라면 이런 도구들은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 도구를 이용해서 장난감을 건드리면 오히려 변기에 꽉 껴서 변기를 교체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즉 장난감을 밀어내는 방식은 안된다는 것입니다.

 

 

 

밀어내는 게 안된다면?

당기면 되는 것입니다!

예스클린에서 보유한 석션 장비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장비는 매우 강한 흡입력을 발생시키는 장비입니다. 이 힘을 이용해서 막힘의 원인이 되는 이물질을 순식간이 빨아당깁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석션을 해보니

뭔가가 탁! 하는 소리가 났습니다. 변기 안에 있던 무언가가 나왔다는 신호죠!

확인을 해보니 파란색의 뭔가가 보입니다.

 

 

 

확인해보니 팽이가 나왔네요!

저도 어렸을 때 이런 게 한창 유행했었는데, 그때와는 약간 형태는 다르지만 추억에 잠기더군요 ㅎㅎ

어쨌든

뚫어뻥과 관통기를 하셔서 잘 안 나올 수도 있던 상황이었지만, 다행히 석션으로 잘 회수가 되었습니다.

 

 

 

이제 문제가 잘 해결되었는지 확인만 해보면 되겠네요!

변기에 휴지를 많이 넣고 물을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잘 뚫려서 시원하게 잘 내려갈지?

 

 

 

결과는 아주 좋습니다!

시원하게 잘 내려가는 것을 고객님께서 보시고는 매우 만족해하시더군요!

일도 잘 끝나고, 고객님께서도 만족하시고, 오랜만에 추억에도 잠겨서 정말 즐거웠던 작업이었습니다 ㅎㅎ

 

 

 

 


위 연락처를 누르시면

전화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1:1 오픈 채팅으로

부담 없이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