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하수구,막힌 변기 해결 전문 업체

대표전화 : 1661-6484

변기 막힘 해결

인천 변기 뚫는 업체, 여기가 아주 기똥차요!

예스클린 2021. 9. 22. 22:17

오늘은 인천 서창동에 위치한 모 아파트에서 작업을 해드린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변기가 막혔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저희가 잘 뚫는 업체인 것 같아서 연락을 줬다고 하셨습니다.

기대에 부응해드리기 위해 신속하게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작업을 해야 할 변기의 모습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변기가 막힌 원인을 고객님도 모르신다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어린 자녀를 키우고 계셨는데, 아마 자녀 분이 부모님 몰래 뭔가를 넣었을 수도 있죠. 작업을 다니다 보면 변기가 왜 막혔는지 원인을 모르는데 어린 자녀가 있는 댁에서는 그런 일이 자주 발생하더군요.

물론 이번 작업에서는 그저 심증일 뿐입니다 ㅎㅎ;

 

 

 

저희가 현장에 도착해서 봤을 때, 변기 물이 저렇게 얼마 차있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걸 보니 확실히 막힌 것 같긴 하네요.

이런 현상은 변기 물을 내렸을 때 시원하게 내려가지 못하고 조금씩 내려갔을 때 벌어집니다.

 

 

확인을 위해 물을 내려봤는데

예상했던 대로 물이 잘 안 내려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왜인지 물 색깔이 뿌옇더군요. 알고 봤더니 고객님께서 샴푸를 넣었다고 하셨습니다.

인터넷에 변기 뚫는 방법을 쳐보면 샴푸로 하는 방법도 나오던데, 아마 그것 때문인 것 같습니다.

 

 

샴푸를 써보셨을 정도니 당연히 뚫어뻥도 쓰셨습니다. 고객님께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볼 수 있는 것은 다 해보셨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그래서 더더욱 변기를 잘 뚫는 업체를 찾아보신 듯합니다.

 

 

고객님께서 믿고 맡겨주신 만큼, 신속하고 정확하게 뚫어드림으로 보답을 해드려야 하겠죠?

예스클린에서는 변기를 뚫을 때 석션 장비를 이용해서 뚫는데요, 이게 정말 막힌 변기 뚫는 데에 최고입니다.

 

 

이 장비는 매우 강력한 흡입력을 발생시키는 기계입니다. 이 흡입력을 이용해서 변기 안에 있는 막힘의 원인을 빼냅니다.

이 장비로 작업했을 때의 장점은 장비가 없어서 변기를 뜯을 때보다 시간이 절약되고 매우 높은 확률로 변기 안에 있는 이물질을 빼냅니다. 흡입력으로 빼내는 것이기 때문에, 지금 같이 막힘의 원인을 모를 때는 원인을 알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석션을 해보니 거품이 잔뜩 나오더군요. 넣으신 샴푸 때문에 생긴 것 같습니다.

이 거품 아래에 뭔가가 있을 텐데요, 대체 뭐가 있을지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손을 넣어봤습니다.

 

 

그랬더니 이런 게 나오더군요.

이번에 변기를 막히게 했던 원인은 바로 휴지입니다! 이렇게 보면 별거 없어 보이지만, 휴지를 뭉쳐서 버리면 이렇게 막히게 될 수 있습니다. 변기를 사용하실 때 주의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이제 변기가 잘 내려가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이번 작업처럼 왜 막혔는지 모를 때는 특히 더 철저하게 확인을 해야 합니다.

확인 방법은 간단합니다. 휴지를 많이 넣고 물을 내려보는 것이죠. 테스트가 너무 부실해 보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변기는 안에 뭔가가 있으면 휴지가 걸려서 내려가지 않기 때문에 아주 확실한 확인 방법입니다!

 

 

 

테스트를 해보니 변기가 아주 잘 내려가는군요! 좋은 장비와 풍부한 경험이 있는 예스클린을 선택해주신 덕분에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었습니다~

변기 잘 뚫는 업체를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예스클린에 맡겨보세요!

그 어느 업체보다 확실하게 뚫어드립니다.

 

 

 


위 연락처를 누르시면

전화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1:1 오픈 채팅으로

부담 없이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