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하수구,막힌 변기 해결 전문 업체

대표전화 : 1661-6484

변기 막힘 해결

서울 금천구 시흥동 원인을 모르는 변기 막힘, 알고 보니 별거 아니었네요.

예스클린 2021. 9. 22. 21:54

오늘은 며칠 전에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한 빌라에 방문 드려서 막힌 변기를 뚫어드린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막힘 문제가 생긴 변기는 바로 이것입니다.그런데 왜 막힌 것일까요?

안타깝게도, 고객님께서도 왜 막혔는지 모르시는 상황이었습니다. 변기 작업을 다니다 보면 지금처럼 막힌 원인을 모르시는 경우가 은근히 있더라고요. 이렇게 되면 고객님은 물론이고 작업자도 답답합니다. 원인을 알면 작업하기가 조금 더 쉬워지거든요.

 

 

일단 변기가 얼마나 안 내려가는지 상태를 보기 위해서 물을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물이 넘칠 기세로 차오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완전히 꽉 막혀있나 보군요! 대체 안에 뭐가 있어서 이렇게까지 차오르는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자, 그럼 이제 슬슬 막힌 변기를 뚫기 위해 작업을 해야 하는데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그것은 바로 석션 장비의 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장비는 매우 강력한 흡입력을 발생시키는 장비입니다.

 

 

 

이 흡입력을 사용해서 변기 안에 있는 막힘의 원인을 빼내는 것입니다. 지금처럼 뭐로 막혔는지 모를 때는 함부로 작업하면 오히려 상황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석션으로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그렇게 석션을 하고 난 후, 뭐가 나왔나 확인을 해봤는데요.

그렇게 대단한 건 아니었습니다. 그저 많은 양의 휴지가 나왔을 뿐입니다.

고객님께서 이걸 보시고 참 황당해하셨습니다. 고작 이런 걸로 이렇게 막혀서 고생을 한 거냐고요... 그 심정 이해합니다. 정말 어처구니없으실 거예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의외로 변기는 꽤 섬세한 물건이라서 까딱 잘못하면 막힌다는 것을요.

 

 

 

사실 이렇게 휴지만 나오면 변기가 제대로 뚫렸는지 의구심이 들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일수록 확인을 더더욱 철저히 하는데요.

좀 많다 싶을 정도로 휴지를 풀어서 물을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여나 아까 석션으로 나온 휴지 이외에 다른 이물질이 있다면 거기에 휴지가 걸려서 내려가지 않을 테니 아주 좋은 확인 방법이죠!

 

 

 

 

물을 내려봤더니

결과는 보시다시피 아주 잘 내려갑니다! 같은 테스트를 여러 번 반복해서 해봐도 계속 잘 내려가더군요. 아무래도 휴지 이외에 다른 것이 들어가서 막혔던 것은 아닌 것 같네요!

문제는 커 보였지만, 의외로 원인은 그렇게 대단하지 않아서 약간은 맥이 빠졌던 것도 사실이지만, 고객님께서 만족해하셨으니 그걸로 된 것이겠죠!

 

 

 

 

 


 

 

위 연락처를 누르시면

전화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1:1 오픈 채팅으로

부담 없이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