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하수구,막힌 변기 해결 전문 업체

대표전화 : 1661-6484

변기 막힘 해결

인천 만수동에서 있었던 칫솔로 생긴 변기 막힘, 너무나도 쉽게 뚫어드렸어요.

예스클린 2021. 8. 20. 22:47

오늘은 인천 남동구 만수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있었던 변기 막힘 사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변기에 칫솔이 들어가서 막혔다고 하셨는데요. 저희가 정말 쉽게 해결을 해드려서 그걸 좀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칫솔이 들어가서 막힌 변기는 바로 이 녀석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실수로 여기에 칫솔을 빠뜨리신 건데요.

평소에는 절대 그럴 일이 없는데, 뭔 일이 생기려면 항상 이렇게 손이 미끄러져서 빠뜨리게 되고 그러는 것 같아요. 사람 일이라는 게 참 알 수가 없습니다 ㅎㅎ;

 

 

 

현재 상태가 어떤지 보기 위해 물을 내려보겠습니다.

 

 

 

저런, 완전히 꽉 막혔나 봐요! 보시다시피 물이 전혀 내려가지 못하고 넘칠 기세로 차오르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아주 천천히 빠지기는 하지만... 정상적인 사용은 도저히 불가능할 것 같네요. 빨리 해결을 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지금처럼 칫솔이 들어갔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많은 분들이 뚫어뻥을 먼저 생각하시겠지만, 그건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칫솔은 길이가 길기 때문에 뚫어뻥으로 밀리지 않기 때문이죠.

 

 

 

요점은 이것입니다. 밀어내는 것이 아니라 빼내는 것이죠!

그리고 이 석션 장비는 그것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석션 장비는 매우 강력한 흡입력을 발생시키는 장비입니다. 힘이 정말 강하기 때문에 웬만한 물건들은 매우 높은 확률로 빼낼 수 있습니다.

이 장비가 없는 업체에서는 칫솔을 빼내기 위해 변기를 뜯는데, 변기를 뜯게 되면 작업 소요 시간도 많고 변기를 다시 앉히고 완전히 부착시키는데도 시간이 꽤 걸립니다. 그에 비해 석션은 기계를 작동시켜서 물건만 빼내면 끝이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죠!

 

 

 

그리고 석션을 한 지 10초도 되지 않아서 뭔가가 나오는 소리가 났습니다.

석션 통을 확인해보니 고객님께서 애타게 찾으시던 칫솔이 나온 것을 볼 수 있었네요!

 

 

 

고객님께서는 이걸 빠뜨리시면서 정말 많은 생각과 걱정과 고민을 하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어려움 없이 쉽게 나온 것을 보시니 정말 좋아해 주시더군요! 작업자 입장에선 이렇게 좋아해 주시는 모습을 볼 때 많은 보람을 느낍니다 ㅎㅎ

 

 

 

이제 고객님을 확실하게 만족시켜드릴 차례입니다. 답답하게 내려가던 변기가 환골탈태한 것을 보여드려야죠!

변기에 휴지를 많이 풀어서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변기는 안에 뭔가가 있으면 거기에 휴지가 걸려서 물이 내려가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테스트 방법입니다.

과연 시원하게 잘 내려갈지?

 

 

 

 

네! 아주 속 시원하게 잘 내려갑니다!

고객님께서 좋은 장비를 보유한 업체를 선택하신 덕분에 걱정과 고민거리를 쉽게 해결하실 수 있었습니다~

 

 

 


위 연락처를 누르시면

전화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1:1 오픈 채팅으로

부담 없이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