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하수구,막힌 변기 해결 전문 업체

대표전화 : 1661-6484

변기 막힘 해결

변기에 휴지걸이가 빠져서 막혔을 때, 아주 쉽게 뚫는 법이 있어요!

예스클린 2021. 9. 24. 22:31

오늘은 변기에 들어가서 막힘을 유발하는 이물질들 중 가장 빈번하게 문제가 발생하는 물건인 휴지걸이가 들어가서 변기가 막혔을 때 어떻게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보여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모 아파트입니다. 며칠 전에 고객님께서 연락을 주셔서 방문 드리게 된 곳인데요.

 

 

 

고객님께서 연락을 주신 이유는 바로 이 변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예상하셨듯이 휴지걸이가 변기에 들어간 이후로 막혀서 의뢰를 해주셨어요.

 

 

 

우선 변기의 상태를 점검해보겠습니다. 물을 내려서 막힘의 정도를 보도록 하죠.

 

 

 

물을 내려보니 물이 내려가기는 하네요. 아무래도 휴지걸이가 완전히 막고 있는 것이 아니라 틈새가 있는 모양입니다. 여기에 휴지를 버리거나 변을 본다면 틈새마저 막혀서 물이 차오르게 되는 것이죠.

 

 

 

원래 휴지걸이가 걸려있던 휴지함에는 아무것도 없이 텅 비어있습니다.

방금 전에 서론 부분에서

휴지걸이가 변기 안에 빈번하게 들어가는 이물질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휴지함은 바로 변기 옆에 있고 휴지걸이는 말 그대로 '툭'하면 빠지는지라 변기에 쉽게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러하시듯, 우리 고객님께서도 막힌 변기 뚫는 법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뚫어뻥을 열심히 해서 뚫어보려 하셨습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길이가 긴 물건이 들어갔을 때 뚫어뻥을 하는 것은 효과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휴지걸이의 길이가 너무 길기 때문에 도저히 변기 밖으로 밀려나갈 수가 없는 것이죠.

 

 

 

밀려나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끌어당기면 됩니다! 그걸 어떻게 하냐고요?

예스클린에서 보유한 석션 장비를 이용한다면 가능합니다!

 

 

 

이 장비는 청소기처럼 흡입력을 발생시키는 장비입니다. 물론 청소기로 이걸 했다간 물이 들어가서 고장 나고 말겠죠? 석션 장비는 이런 작업에 최적화가 되어있는 장비기 때문에 고장 나지 않는 것은 당연하고 청소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흡입력이 나오죠.

 

 

 

그리고 이렇게 강한 흡입력을 기반으로 매우 손쉽고 간편하게 변기 안에 들어간 휴지걸이를 빼냈습니다! 석션 작업이 고객님의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순식간에 빼낸 기세를 이어

마지막으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휴지를 많이 풀어서 물을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변기는 안에 뭔가가 있으면 휴지가 내려가지 않기 때문에 아주 적절한 확인 방법입니다.

 

 

 

그리고 확인 결과, 작업이 아주 잘 됐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변기가 아주 시원하게 잘 내려가는군요! 작업한 저희들도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이렇게 해서 휴지걸이가 변기에 들어가서 막혔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살펴봤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뚫어뻥은 의미가 없다는 것석션 장비를 이용한 작업을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위 연락처를 누르시면

전화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1:1 오픈 채팅으로

부담 없이 상담받아보세요!